본문 바로가기

아이템/돼지인형 찌끄

돼지인형 찌끄 zzigg 국내최초 EPS비즈폼인형


안녕하세요 돼지인형 찌끄입니다. 


돼지인형 찌끄는 탄생부터 캐릭터 상품화까지 하나하나 애정을 쏟은 제품이예요 


2014년 겨울 집앞 커피숍에서 이작가님과 캐릭터개발을 하게된 


찌끄!! 


못되고 까칠한 돼지 캐릭터를 가지고 싶었으며 


뒷태가 아름다운 그런 캐릭터를 구상했었죠 ㅎㅎㅎ 






찌끄는 


현재 애니메이션 단편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는 


우리나라의 삼겹살 소비를 꼬집는 내용으로서 


찌끄의 부모가 도시로 팔려와 


찌끄는 수 많은 삼겹살 집을 보고 


못 되게 변한다는 내용입니다. 




돼지캐릭터 찌끄인형은 


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인데요 ㅎㅎ 


항상 귀엽고 깜찍한 돼지 캐릭터에서 떠나 


조금 뭐랄까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봉제인형이지만 소재를 솜이 아닌 EPS비즈폼을 활용해 


질감이 엄청 뛰어난 제품이지만, 


일반 고객분들은 만져보는걸 꺼려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돼지캐릭터인형 찌끄! 


앞으로도 꾸준히 개발 발전 시켜나가면서 조금씩 사람들에게 알리며, 기쁨과 즐거움을 나눴으면 하네요. 






러브캐릭터 캐릭터 잡지에 실린 찌끄 ㅎㅎ 


앞으로도 


돼지인형 찌끄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