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전기밥솥으로 삼계탕 만들기! 요약 추가!

선요약


1. 냉장닭을 잘 씻어준다. (필자는 대충씻김ㅎㅎ)


2. 전기밥솥에 집어넣고, 마늘, 대추, 인삼등을 넣는다 (인삼은 절대로 많이 넣지 마세요 ㅠ_ㅠ 전 망함) 


3. 취사 버튼을 누른다. 


4. 취사가 끝나면 맛있게 먹는당 ㅎ 






냉장닭이 이렇게 싼지 처음 알았다능


두마리에 5천원 밖에 안함 대박임 .. 






우선 한마리를 잘 씻겨준다 


고급스킬로는 담백한 맛을 원하신다면 


껍질 제거를 해주세용 


구찮은 분들은 그냥 패스





포즈도 취해보고 




인삼 많이 안넣는다고 넣은게 저정도인데 


인삼맛 밖에 안났네여 ㅋ 


딱 2뿌리 정도만 넣어도 원하시는 인삼향을 느낄 수 있으니 


여러분들은 조금만 넣으세여 







전기밥솥에서 자리를 잡아주고 





각종 재료는 알맞게 넣으세여 


저는 아주아주 간단하게 한다고 한건뎁 ;; 


일이 커졌네여 ㅋ 


원래 계획은 마늘 삼계탕이였어요 ㅎ 


재료를 넣으셨다면 


물은 2/3 가량을 넣어줍니다. 







취사 버튼을 누르기전 


대박 닭이 완전 뽀샤시 하게 나옴 ㅋ 






솔직히 취사 버튼 한번에 삼계탕이 되리라고는 생각 하지 못했어요 ㅋ 


실패하면 한번 더 삶지 뭐 이런 생각도 갖고 있었죠 


완료 12분전 






헐 대박 다 익음욬ㅋㅋㅋㅋㅋㅋ


기름기도 예상했던것보다 없어서 더 좋았다능


인삼이 많이 들어간것만 빼고 ㅡ.ㅜ 








여러분들도 한번 해드셔 보세여 


의외로 간단했어요 ㅋ 


글구 삼계탕 패키지에 들은게 만원정도 하는데 


냉장닭이 약 2,500원 정도하니 ;; 4번을 더 해 먹을수 있는 ..


ㅎㅎㅎ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음식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킬바사소시지! 맛있음!!  (0) 202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