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포스팅 갤러리

Canon Remote Seitch RS-60E3 릴리즈 구매




ㅎㅎㅎㅎ


광각 렌즈 구매후 야경 사진 촬영을 하기위해 


릴리즈를 구매하였다 


삼각대는 오래전 지인분이 주신 낡은 삼각대로 대신하고, 


나 같은 경우엔 어떤 상품을 사기 위해 상당히 오래동안 조사를 하는 편이다 


하지만 그 오랜 조사가 별 소득 없다는 것을 비로서 알게 되었다 ㅎㅎ



그냥 주변 잘 아는 사람에게 말 한마디 건내는 것이 더 쉬운일이였을텐데 


왠지 모르게 그것부터 상대에게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일것이다. 




학창시절에도 궁금하다고 질문하기 보다는 


왜 그런지 내가 스스로 해답을 찾아보려고 


노력한 후에도 해답 찾기가 어려우면 그때서야 질문을 하곤 했다. 


그냥 버릇인가, 습관인가 ㅎㅎ









여튼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했는데 


지마켓상품박스에 와서 좀 놀랬다 ㅎㅎ 





포장도 잘해주시고 


웹하드 쿠폰도 주셨지만, 원래 잘 사용안함으로 패스! 






RS-60E3은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였다 


내용물또한 설명서 한장뿐이였는데, 한글 번역이 되어있지 않은 설명서 였다 =ㅅ= 






요만함 ㅎㅎㅎㅎ


겨울철 야경사진은 날씨가 많이 추운 관계로 


힘들겠지만, 


밤바람이 느끼고 싶을때 한번 


촬영해보려고 한다 




이번 구매를 통해 새롭게 안 사실은 


기본 릴리즈와 타이머 릴리즈가 있다는 점 이였다. 


캐논 호환 제품으로 타이머릴리즈가 있는데, 


ㅡ.ㅜ 캐논 릴리즈 살 가격으로 살수 있었다 .. 


우선 같이 사용해보면서 기능을 알아 가야 될 것 같다 



ㅎㅎㅎㅎ



야경 촬영을 위해 M모드 Tv모드 B모드 테스트를 해봐야 할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