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키우기

구피 새끼 낳음 ㅎㅎ



구피 키운지 ~ 10개월이 지나간다 ..


일도 바쁘고 


신경도 못쓰고 


그렇게 구피는 어항에서 


지냈는데



구피에 대한 사전 정보가 전혀 없었음 ㅎㅎㅎ



여튼 8개월째쯤 


조그만한 미생물이 왔다갔다 하길래 


그냥 그려러나 했는데


그게 바로 치어 여서 엄청 놀래서 


검색을 해봤는데







구피는 한달에 한번 출산을 한단다 ..대박 ..



그동안 ㅡ.ㅜ 죽었을 새끼들에게 미안해지는 기분이 들면서 


바로 마트에 가서 


부화통을 샀다 








최근에 부화통에서 새끼들이 태어남 ^오^ 



그런데 웃긴건 


어미가 언제 출산할지 정말 몰랐다는것 



ㅎㅎㅎㅎ


그렇게 넣다뺐다 해주니 


스트레스 받아서 


물고기 2마리가 죽어버렸다 ㅡ.ㅜ 






흐잉 



그것도 제일 이쁜 물고기 2마리 














여튼 물고기들이 차츰 자라나고 있으니깐 ..


앞으로 더 관찰을 해야겠지 


아 


그리고 출산 증상(?)을 살짤 알게 되었다 


배 부위가 작은 직각모양으로 정말 변함


물론 배도 빵빵 해지고 




치어들이 6마리정도 크고 있는데 


음.. 여러 생각이 든다 



생명력 강한 치어들만 키워야 하는 것인가 


하는 것 


.. 고민 중이다 


'물고기 키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의 구피 키우기  (0) 2017.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