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 정리함/생각의 정리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의 생각은 좀 다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바뀌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의견에는 존중을 합니다.


당신의 생각과 나의 생각은 언제가 정점에 만나게 되어있습니다.

그 정점이 상향점일지, 하향점일지에 대한것은 어느 누구도 모릅니다.

우리는 노력해야 합니다. 상향점으로 갈수 있도록 노력 해야합니다.

당신은 나의 의견에 대해 피판을 합니다.

그 비판을 완벽히 받아드릴수는 없지만 어느정도는 이해를 했습니다.

그렇다 하면. 당신은 나의 의견중 어느 부분에 대해 이해를 했고, 어느 부분에 대해 이해를 못 하셨나요?

그 부분이 앞으로 나아갈 우리의 방향성에서 중요한 점 인가요?
아닌가요?


아 그렇군요. 당신은 우리가 상향점으로 굳이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 하시는군요.

...

그렇겠군요.

현실을 즐기고 현실에 만족하며 가까운 사람의 행복이 가장 중요한 것을요

맞습니다.

맞습니다.

비약적으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작은힘이 모여 큰힘이 되듯

작은힘들이 모여서 큰힘으로 만들기 위해서 공간과 시간이 필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작은힘들을 지켜내기 위해 큰힘을 유지 해야 됩니다.

나 또한 하루에도 수십번씩 도망치고 싶습니다.

하지만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끝까지 책임을 지고 한걸음씩 나아가고 싶습니다.

나는 큰 힘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내 작은힘을 보태겠습니다.



한걸음. 딱 한걸음만 저에게 힘을 보태주세요.

그리하면 우리는 우리를 지킬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희생은 당신을 아끼는 사람에겐 슬픔이며 아픔일것입니다.

그걸 난 당신에게 강요하지는 않겠습니다.

이런 저의 생각을 경청해 줘서 감사합니다.

나의 마음속 커다란 불씨의 열기를 조금이나마 느껴지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의 인사말속의 책임

엄마라고 부르는 말속의 책임

아들이라고 부르는 말속의 책임

우리 놀자라고 부르는 말속의 책임

사랑해라고 말하는 말속의 책임

말속의 책임들

수많은 말들의 책임들을 위해

난 노력할것입니다.

'개인 정리함 > 생각의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생각하는 정치  (0) 2017.07.22
연상  (0) 2017.07.21
존재의 가치는 과연 있는 것일까?  (0) 2017.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