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오랜만에 친구들과 신선한 회즐기기 천안횟집맛집 봄날횟집


선평가 : 랍스타 나옴, 

매운탕과 맑은탕이 동시에 나옴, 

숙성회라 감칠맛이 뛰어남.

맛있고, 배부름. 


 





친구들모임이 두달에 한번이다 ㅡ.ㅜ 


자주 만나야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그러지 못하는것 같다


여튼 


친구들과 메뉴를 정하면서 항상 고민이 된다 


ㅎㅎ 


중식을 싫어하는 현상이 


탕류를 싫어하는 호일이


술만 좋아하는 영수 ㅋㅋㅋ


나야 뭐 맛있고 가성비 쩌는게 좋지만 


여튼 호불호가 많은 친구들이지만 


그래도 친구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 


봄날횟집이다 


해산물과 조화로운 밑반찬 때문에 


다들 좋아하는듯 
















사시미 코스 4인~ 


고급일식집 처럼 으리으리한 횟집이 아니고, 


룸이 있는것도 아니지만 


주차장이 넓고, 편하게 술마시고, 단골되면 은근 서비스도 주시는 ㅎㅎㅎ














음식 사진 촬영을 원래 좋아하지만 


지금 다시 보니 음식 플래이팅이 이쁘넹 ;;


먹을때 당시에는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걍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던 기억 뿐 



마싯쩡마싯쩡 하면서 ㅋㅋㅋㅋ 










재철에 따라 소재료나 음식 일부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다고 


그리고 


일반 횟집가면 


음식이 몇시간 동안 관리안해서 


표면이 살짝 말라있는 느낌들이 줄곧있는데


요 봄날횟집은 모든 음식들이 신선함


그 부분은 인정인정 








음식을 주문 하고 


술좋아하는 친구 녀석이 20분 늦어버림 ㅡ.ㅜ 


그래서 음식 먹지 않고 기다리고 함 


왜냐 ~ ㅋㅋㅋㅋ


나중에 먼저 먹었다고 회비 안낸다고 하면 안되니깐 ㅎㅎㅋㅋㅋㅋㅋ




여튼 그러면서 


천천히 음식 나오는 재미를 느낌 ㅋㅋㅋ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석화가 몇몇 보였었는데, 


요즘 석화가 문제 있다고 하여 주방장님께서 빼신듯 


그래서 다른 부분에 더 신경을 더 써주신거 같았음 


굴 좋아하지만 어쩔수 없는거 .. 











메인회 ~!!! 



봄날횟집은 숙성회로 시간 차이를 두면서 


횟감과 초밥용, 구이 또는 탕감을 나뉜다고 하셨음


그래서 


더 궁금해서 찾아봄 ㅋㅋㅋㅋ


궁금한건 성격상 못 참음 




0시간 : 활어회 - 식감이 최상 


1~3시간  : 싱싱회 - 식감이 최상


5~6시간 : 숙성회 - 식감 최상, 감칠맛이 느껴짐


24시간 이상 - 숙성회 - 이노신산 최대치라 함, 감칠맛은 좋으나 식감이 약간 물러서, 초밥용


48시간 이상 - 선어회 - 감칠맛이 좋으나 식감이 물러서 초밥용


4일경과후 구이나 탕














봄날횟집은 5~6시간 숙성 시킨다하셨음


맛있쯤.


초장은 살짝 찍어 먹는걸 추천드림 


그래야 회 고유의 맛을 더 느낄수 있음


여튼 마싯쯤 ㅋㅋㅋ













아 배고파 


침이 꼴깍꼴깍 



랍스타는 캐나다산이라고 하셨나 ;;


러시아산이라고 하셧나 


여튼 


봄날횟집 수족관에 


랍스타가 움직임 ;; 


그래서 비싸다 하심












전에는 개불이 있었는데 


개불이 빠져서 은근 아쉬웠음 ㅋㅋㅋㅋ 





여튼 우리는 잘 먹음 ㅋ


술도 잘 먹음 















천안아산에 사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 추천 드립니다.


아 ~! 


단체예약하시면 주방장님께서 은근 서비스 주신다 하셨음


10명 모으러 가야함 ㅋㅋㅋ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EB%B4%84%EB%82%A0%ED%9A%9F%EC%A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