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천안랍스터와 회가 맛난 사시미코스로 봄날횟집



천안에서 랍스타와 일식을 맛 볼수 있는 천안횟집 봄날횟집


이날 고기를 먹을까 회를 먹을까 아침부터 고민하다 ㅎㅎ


며칠전 회 이야기를 한 적이 생각나서 


퇴근전에 예약을 잡아버림 ㅎ






백석동 아이파트2차 정문에서 한 3분? 


아무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이 넓어서 차 대기도 엄청 수월함


천안횟집 봄날횟집



가게앞에서부터 느껴지는 포스 


봄날횟집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거의 대부분 예약을 하시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안하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답니다. 






랍스타 수족관을 지나 횟집에서 ㅎ


스시가 나오고 지리탕이 !!!!! 


항상 제철 물고기를 사용해서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









내부가 정말 깔끔한데다 넓기까지 해요 


그리고 만약에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ㅡ.ㅜ 


구석자리 (칸막이) 있는대로 해달라고 하세용 


단체예약 손님이 많기 때문에 자칫 시끄러울수 있어영 








아 지금 생각해도 침이 도네요 ㅡ.ㅜ 


천안맛집 백석동횟집 봄날횟집 메뉴 는 


2인일경우 10만원 (ㅡ.ㅜ 거의다 못 먹고 나오십니다.) 


3인일경우엔 12만원 


4인일 경우엔 15만원입니다. 


갠적으로 배불러서 휴식을 조금씩 하면서 천천히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휴식 하면서 한장!! ㅎㅎㅎ











우왕 배불렁 


코스 시작 전 밑반찬 셋팅 부터 


회무침 갈비찜 등 정말 맛있게 먹었어영 


또 돌멍게랑 멍게 전복 ㅡ.ㅜ 앜 


랍스타도 다리까지 다 먹어야 하는뎅 ㅡ.ㅜ 







깔끔하고 맛있는 천안횟집맛집 백석동 횟집 봄날횟집







산낙지가 조금 늦게나와서 ㅎㅎ


다른 테이블 보고 빠진 메뉴를 도우미분께 말씀드렸더니 


단체손님이 와서 그랬다며 죄송하다고 하시네여 


ㅎㅎ


이 밖에도 구이와 튀김 알밥 매운탕 정말 친구랑 오붓하게 소주 즐기기 딱!!! 좋은 !!! 


정말 딱!!! 좋은 


천안횟집입니다. 







탕에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간 재료와 살도 먹을게 많고 


시원하고 칼칼해서 배부른 와중에도 계속 먹었던 


마지막까지 만족스럽게 잘 먹은 천안횟집 봄날횟집 (feat 랍스타) 


분위기도 깔끔해서 넘나 좋은 


한번 꼭 가보시라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