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천안회식장소로 좋은곳 추천~ 예약은 필수!!봄날횟집


무더운 더위가 지나면 가족들과

친구들과 또는 여러 모임들이 많을 시기가 다가오죠~ 


언제 부터인가 오로지 술만 먹는 자리보다 

조금 고가지만 맛난 곳을 찾으러 다니는게 익숙해 지더라구요

넓은 주차공간과 더불어 신선한 식재료라면 더할 나위없이 한번쯤 가보고 싶어진답니다. 


천안에도 여러 맛집들이 있지만,, 봄가을겨울철에 항상 가는 봄날횟집으로 올 첫번째 모임을 가졌습니다. ㅎㅎ


마싯쩡~!!!


근사하고 배부르게 먹고도 또 가고 싶엉 왜일까요 ㅎㅎ





넓은 매장과 더불어 세련된 분위기로 이끄는 봄날횟집~


정말정말 예약은 필수!!!! 

예약을 하셔야 식재료를 확보하기 때문에 최소 당일 예약으로라도 예약은 필수필수입니다 

그리고 좀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이건 이곳 봄날횟집이 아니라 다른 일반식당이나 맛집을 가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예약!!! 


조금 일찍 가는~!!!! 


그래야 이것저것 챙겨주는걸 느낄수 있다고 해야될까요 ? 

ㅎㅎㅎ


여튼 꼭~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나 예약은 필수 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봄날횟집은 요롷게 단체석을 셋팅하셨고, 

저희는 아늑한 구석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햐~ 배고팡~~





밑반찬이 많이 나와서 보는 것만으로 넘나 좋았다능

장뇌삼, 회무침, 깻잎쌈, 초밥이 먼저 나왔어요 


친구는 요렇게 저렇게 해서 포장해가고 싶다고 말을 하는데 ㅎㅎㅎ

다음에 또 오면 되지 ~~ 라고 말렸다능 




새콤달콤하고 싱싱한 야채로 입맛을 돋우는 회무침으로 시작을 하기전에 

소주 한잔 쭈욱 먹고 



전에는 감자샐러드가 나왔었지만 오늘은 과일샐러드로 나와 달짝지근한 맛을 선사했습니당

코스요리는 전체적으로 밸러스라고 생각해요 

짜고 맵고 달고 등등등 

질리지 않고 감칠맛 있게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


이런 점들때문에 모임장소로 적격인거죠

서로서로 대화할수 있는 시간도 생기면서 맛을 음미하면서 먹을수 있거든요 



시끼다시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나는 묵은지, 김, 알, 냉이, 와사비(갈은것) 

만약 모자르다면 더 추가하시면 되세요 

ㅎㅎ 오늘은 이쁘게 곁들여 같이 먹는걸 생각했어요 사진은 아래쪽에 ㅎㅎ






산낙지가 계속 꿈틀거리면서 그릇밖으로 탈출 할려고 하고요 




장뇌삼도 꿀에 찍어 먹고, 초밥도 먹는데

밥을 찰기와 회의 식감이 정말 일품이였는데 ㅎ 초밥을 워낙 좋아하는뎅 더 추가해서 먹고 싶었지만 ㅎㅎ

배 부를까봐서, 다른 스끼다시로 




갈비찜과 사시미 셋트~!!!

갈비찜은 워낙 양을 많이 주셔서 벌써 배부르다는걸 느낄 정도였어여 

달달하지만 회와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참치사시미와 연어사시미는 두께가 ..ㅎㄷㄷㄷㄷ 





꼬마김밥만 팔아도 성공할것 같은 봄날횟집 =ㅅ= 사장님한테 비법 좀 배워야 할까요 ;;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에게는 요청하시면 김밥서비스를 주시는걸 봤었는데

햐 또 먹고 싶네여 ㅠ 



두께를 한번 느껴보시라고 ㅎ

꼭 예약은 필수~!!!!







요즘 날씨가 사뭇 추워져서 친구와 소주한잔하면서 

맑은탕 국물을 한 수저하는데 

햐~~ 

담백하고 진한맛하면서 약간 맛있게 매콤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

소주 한잔하고 다시한번 







매인 회사 나오기전에 오늘 방어가 좋다며 맛보시라며 나온 방어회 

간장초장보다는 쌈장에 살짝 찍어서 드셔보시라고 하셔서 

일단 사진을 찍고 

(여러분 예약을 하셔야 하는 이유 아시겠죵 ? ) 




요롷게 요롷게 

김에 올려서 ㅎㅎㅎㅎ 살살 말아서 먹었습니다. 

뭐 어떤 분들은 회는 초장맛에 먹는거라고 하지만 

물오른 회의 맛이란 

씹을수록 담백하고 감칠맛이 도는것이  햐 오늘 정말 잘 선택했다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친구는 그냥 생으로 먹고 난 요롷게 곁들여서 먹고 









참치회도 요롷게 곁들여서 ㅎㅎㅎ 

일반 가공 김이 아니라 조금 밋밋할수 있지만 

김과 여러 회가 어울리는 맛이 잘 어울리기도 한답니다 







사진을 잘못 찍었나 ㅠㅠ 뭔가 듬성듬성해보이네여 ㅠ;;;;

ㅎ 봄날횟집은 숙성회라 감칠맛과 식감을 잘 살려내는데요 

저의 먹는 방법은 첫번째 

그냥 한번 회만 즐겨본다 


두번재 간장과 와사비를 곁들여 즐겨본다 

와사비는 간장에 풀지말고 살짝 회에 올려먹는걸 추천


세번째는 초장 또는 쌈장에 즐겨본다 


이렇게 한번 즐겨보시면 회를 다채롭게 즐길수 있습니당





친구는 그 와중에 

산낚지와 배추잎이 맛있다며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워낙 해산물을 좋아해서 








메인 회를 즐기는 동안 돌멍게와 멍게, 새우와 문어회가 나왔습니당

싱싱해 넘나 싱싱해 ㅠㅠ 

봄날횟집은 손님이 워낙많아서 그날그날 공수해온 해산물이 거의 대부분 소진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예약은 필수 ㅋ) 


그래서 매일매일 오전에 해산물이 도착하여 보관하기 때문에 

바다내음을 즐길수가 있는거져 

그래서 해산물(비린내)을 잘 못 먹는 친구들도 

봄날횟집은 거부감이 없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요롷꼬롬 또 곁들여 먹으니 꿀맛 


ㅎㅎㅎㅎ 

햐 탱글탱글 




이어서 나온 랍스타~!!! 

살도 꽉차있고 정말 맛있었는데 ㅠㅠ 





~!!!

ㅋㅋㅋ 그래도 또 곁들여 먹어봄 ㅎㅎㅎㅎㅎ


친구는 왜 자꾸 김에다가 싸먹냐고 뭐라고 하는뎅 ㅎㅎㅎ

그냥도 먹어보고 이렇게 곁들여서도 먹어보고 싶어서 


다채로운 맛을 느낄수 있다니깐용 ㅎㅎ




와사비는 꼭~!! 조금만 올려서 ㅎㅎㅎㅎ




회랑 랍스타를 거의 먹어가면 

튀김과 알밥, 매운탕이 나오는데용 







한번 끓여서 나오는게 아니라 바로 싱싱한 재료들을 넣어 눈앞에서 바로 끓여지는 거라 

보다 신선했습니다 

맛도 워낙 깔끔하고 시원해서 매운탕에 밥 말아먹고 싶었어요 ㅠㅠ 


매운탕이랑 같이 먹은 알밥 


햐 오늘도 잘 먹었네요 





N포털에서 봄날횟집을 검색하시고 꼭 예약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당!!!! 

해산물은 신선도가 생명이기 때문에 ㅎㅎ


오늘 일찍 방문했는데 벌써 매장 전체가 꽉 찼네여 


햐 잘 먹었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