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유틸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한마리만 막아라! 돈무한! 인구무한! 속도무한!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한마리만 막아!!가 정말 정말 재밌다. ㅋㅋㅋㅋ

프로토스와 테란을 주로 한다. 테란으로 할때 핵을 막 떨어트릴때마다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확확 풀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스샷처럼 프로토스하는 유저중에 캐리어 뽑는 사람들도 있는데 ㅋㅋㅋ

인터셉트가 [한마리]를 가려서 핵과 마엘등 마법을 쓰지 못한다 ..

그래서 캐리어 뽑는 사람이 있으면 사람들이

"자기 영역에서 하세요"

라든지 ㅋㅋㅋ

"캐리어 꺼지세요"

라든지 ㅋㅋㅋ

심할경우 쌍욕까지 하게 된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토스는 뭐니 뭐니 해도 [아콘][다크 아콘][아비터]

아콘 같은 경우는 300가까운 데미지와 테란의 탱크 보다더 빠른 공격속도를 자랑한다..

뭐 짧은 거리지만 ㅋㅋㅋㅋ

[다크 아콘] 은 마엘스트롬을 주로 쓰는데, 저그 유닛과 마린, 메딕, 하이 템플러등에게 자주 쓰인다

아비터는 스테이스필드를 잘 활용해줘야 하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그는 한 구멍에 러커 200마리 박아두고 ㅋㅋㅋ

<꼭 한 구멍에 박아야 한다 ㅋㅋㅋㅋㅋ 그럼 나중에 저그가 200마리 한구멍에 다 박고

좋아라 할때 ㅋㅋ 님 잘 못 위치가 이상해요 이쪽으로 오셈 ㅋㅋㅋ 하면

저그님은 둘중하나의 선택을 한다... 나가던지 ㅋㅋ 욕하던지 ㅋㅋㅋ>

퀸의 인스네어도 쓸만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란은

할일이 정말 많은 종족이다 ㅋ

나는 고스트를 많이 뽑아서 핵을 많이 쓰는데 .. 하는 방식은 간단하다 ..

바라크에서 고스트를 계속 뽑아서 고스트를 십여마리는 쓰는것이다 ..

오른쪽에서 나올때는 18초에서 길에다가 쏘면 맞고

왼쪽에서 나올때는 26초에 박스안에다가 쏘면 맞는다 ...

여하튼 테란은 너무 재밌다 ㅋㅋㅋ



한마리만막아.돈무.인구.속도.scx



참고로 두명에서도 쉽게 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