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앤인 박팀장입니다 ^^
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를 포스팅하면서
여러가지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쉽게 설명드릴수도 있고,
좀 더 세부적인것까지 설명드릴수도 있고,
네이버 키워드광고 교육센터에서 운영되어지고 있는 여러 동영상 강좌도 있고,
기타 등등등
(힘드렁ㅋㅋ)
공부 할게 많지만 회사의 장단점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직원들이라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장점들을 나열하고,
핵심부분이 노출되어지고 고객들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해야 되겠지요.
[제일 중요한 점은 고객들이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에 생각을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자 그럼 설명을 잠시 뒤로 하고,
<문안등록>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신후, 좌측에 보이는 [문안 관리]를 클릭합니다.
문안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여러분들께서는
광고중인 문안이 보이실 겁니다.
광고 문안은 키워드광고의 핵심포인트 부분입니다.
문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어야 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측에서는 [키워드삽입]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여러 키워드로 광고하시는 고객사들에게는 상당히 흥미로운 기능입니다.
한 단어~ 두 단어~ 로 매매를 결정하는 부분에서는
조금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
자 그럼 입력하셨다면 ~~~?!!!
문안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문안등록이 단계가 마무리 되어집니다.
문안 또한 검수를 거쳐
광고가 노출되어집니다.
위 이미지 하단에 보이시는 교육정보도 유용하여
링크 : 네이버 키워드광고 효과적인 광고문안 작성 방법
를 걸었습니다.
키워드광고는 트랜드를 빨리 캐취하여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이벤트등을 알리기 위해서는
이벤트페이지로 설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핵심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IT인터넷 > 네이버키워드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3 사이트 등록! (0) | 2013.09.03 |
---|---|
네이버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2 비즈머니충전과 알림설정! (1) | 2013.08.28 |
네이버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1 회원가입하기! (0) | 2013.08.26 |
네이버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박팀장의 생각! (2) | 2013.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