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네이버키워드광고

네이버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4 문안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컴앤인 박팀장입니다 ^^

 

키워드광고 직접운영하기를 포스팅하면서

 

여러가지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쉽게 설명드릴수도 있고,

 

좀 더 세부적인것까지 설명드릴수도 있고,

 

네이버 키워드광고 교육센터에서 운영되어지고 있는 여러 동영상 강좌도 있고,

 

기타 등등등

 

 (힘드렁ㅋㅋ)

 

공부 할게 많지만 회사의 장단점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직원들이라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장점들을 나열하고,

 

핵심부분이 노출되어지고 고객들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해야 되겠지요.

 

[제일 중요한 점은 고객들이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에 생각을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자 그럼 설명을 잠시 뒤로 하고,

 

<문안등록>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신후, 좌측에 보이는 [문안 관리]를 클릭합니다.

 

 

 

 

 

문안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여러분들께서는

 

광고중인 문안이 보이실 겁니다.

 

광고 문안은 키워드광고의 핵심포인트 부분입니다.

 

문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어야 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측에서는 [키워드삽입]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여러 키워드로 광고하시는 고객사들에게는 상당히 흥미로운 기능입니다.

 

한 단어~ 두 단어~ 로 매매를 결정하는 부분에서는

 

조금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

 

자 그럼 입력하셨다면 ~~~?!!!

 

 

문안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문안등록이 단계가 마무리 되어집니다.

 

 

 

 

문안 또한 검수를 거쳐

 

광고가 노출되어집니다.

 

 

위 이미지 하단에 보이시는 교육정보도 유용하여

 

링크 : 네이버 키워드광고 효과적인 광고문안 작성 방법

 

를 걸었습니다.

 

 

 

키워드광고는 트랜드를 빨리 캐취하여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이벤트등을 알리기 위해서는

 

이벤트페이지로 설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핵심 키워드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