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pp Game

모바일게임추천 표류소녀



TV광고를 보던중 구글플레이 2016년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게임 부분에 선정된 


표류소녀이다 


게임을 즐겨하지 않지만, 어떤 부분이 혁신적이길래 ㅎ 궁금증이 일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 완료 하였다. 


첫 느낌은 


귀엽다와 세련된 진행방식


그리고 인디게임이라고 하지만 원할한 진행방식 


더불어 소소한 미니게임 마져 


사랑스러운 게임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위에 소녀가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그럴수는 없다


하지만, 여러 스킨을 통해 옷과 배 등을 꾸밀수 있으며


어느정도 레벨이 올라가면 농장(홈)을 


꾸밀수도 있다. 


[표류소녀 농장얻기 퀘스트 바로가기]







필자 같은 경우에는 낚시게임을 좋아하는데


어느 게임이나 똑같은 어종에 금방 지루해졌다


또한 과도한 결제콘텐츠때문에 ...


하지만 이 표류소녀 게임은 대단히 신선한 느낌을 줬다. 






바이킹 조개 ㅋㅋ






타코야키가 잡혀서 얼마나 귀여웠던지 









게임내 컨셉과 여러 이벤트 


작은 부분 하나하나까지 


메이져회사 뺨치게 정말 잘 만들어졌다





크리스마스스킨에는 특별한 능력치가 있어서 정말 탐나는 스킨이지만 ㅡ.ㅜ 


노가다를 통해서 가발만 장착해야할듯 싶다 ㅎㅎ



시작한지 3일째되어가는 표류소녀 




귀엽고 사랑스러운 게임의 표류소녀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