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pp Game

표류소녀 농장을 얻어봐요~ 농장퀘스트 공략


표류소녀 농장 퀘스트 공략 선요약


1. 레벨을 올린다.


2. 난침반을 얻는다.


3. 재료를 얻는다. 


4. 농장으로 간다. ㅎ





표류소녀를 하다보면 


어묵의 필요성을 마구마구 느낀다 ㅎ 


뭐 하루에 정해져 있는 광고를 보면서 모아도 되지만, 


게임내에 농장을 갖고 있으면 


더욱 더 쉽게 모을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난침반을 얻으면 


난침반은 오프가 되어있어서 항상 켜줘야 한다 





이곳저곳 해양을 하다 보면 


위 그림 처럼 파란색 점이 표시가 되는데 


농장에서 사용할 재료가 숨어 있는 곳이다 





재료 근처로 가면 


자동으로 낚시가 진행되어지고 (자동낚시 설정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ㅎ 





[탐지기 강화] 스킬을 연마하면 멀리있는 재료도


발견되니 ~ 


꼭 연마하세요 ㅎㅎ 






아래는 ㅎㅎㅎㅎ 


표류소녀 평이 너무 웃겨서 스샷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한번 읽어 보세요 ㅎㅎㅎㅎ


그럼 모두 즐 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