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천안회식장소로 유명한 봄날횟집에서 친구들과 오랜만에 회식 ㅎ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찾게된 천안백석동횟집 봄날횟집ㅎ

날씨도 굉장히 선선해지고 모임이나 회식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이라 그런지 

좌석이 꽉 차서 살짝 당황했어요 

혹시나 가시게 된다면 미리 전화문의하여 예약을 잡으시는걸 추천드려영


그래도 조금 기다려서 드시라는 말에 

흐흐흐흐흐



스끼다시로 나오는 음식들 사진을 찍으면서 룰루랄라

항상 친구들 모임에는 왜 맨날 먼저 오는 걸까 ㅠㅠ

그래도 음식 하나하나 나오는걸 기다리면서 ㅋ 

냥냥냥 


뭐 늦는 친구들은 늦는거기때문에 

먼저 조금씩 맛을 보면서 





역시 봄날횟집은 정갈하게 모든 음식을 담아내어 

처음오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받는거 같아여

갈비찜과 피조개~ 산낙지 

햐~ 산낙지는 어찌나 싱싱한지 빨판이 그릇에서 안떼어져서 수저로 긁어내면서 먹었다능





그러고보니 산낙지 사진을 못 찍었네여 

횟집에서 이렇게 싱싱한 낙지 나오는건 정말 첨 보는거 같아서 

같이 온 일행들도 너무나 좋아했습니당





메인회가 쫘~!!

다들 예술적인 밑반찬에 놀래고 배부르다 감탄하고 있을때쯤 메인회가 뚜둥 


다들 눈들이 동그랗게 변하면서 ㅎㅎㅎㅎ 우왕 연발 ㅋㅋㅋㅋ 




얼마나 깔끔하고 보기도 좋았던지 

정말 봄날횟집 컨셉과 비슷하게 모든 요리가 플레이팅되어 나와요 


여러 음식들의 맛이 크게 변하지 않고 항상 맛있고 감칠맛나고 싱싱함을 느끼게 해주는것이 

주방장님의 고집과 식자료에 대한 고집같은 철학이 있으신거 같았어요 


싱싱~! 바다내음이 정말 좋아요 




맨 처음에 봄날횟집을 알게된 것은 다름 아닌 랍스타가 나와서 한번 방문하면서 당골이 되었는데 ㅎ

캐나다산으로 고급 랍스타로 선별해서 대접한다는 도우미분의 말을듣고 


고개를 연신같이 끄덕이며 먹었네요 ㅎ



알밥과 튀김 매운탕까지 비주얼이 집에서 끓여먹는 느낌이랄까 

맛또한 깔끔하면서 칼칼한게 정말 일품이였어요 매운탕만 따로 파셔도 대박 칠겉같은 느낌이였는데


다른 테이블 보니까 ㅠㅠ 매운탕만 따로 포장도 해가시더라구요 ㅠㅠ


우리도 그렇게 할껄 약간 후회를 ㅠㅠ 그정도로 정말정말 코스요리의 정점을 찍는 맛이랍니다



넘나 배부른것 


다른 횟집은 매운탕이 뚝배기에 담아주기도 하는데 

정말 매운탕은 가스렌지에 조금씩 조리면서 먹는게 맛인듯 해요 



햐 오늘도 정말 맛있게 넘나 잘 먹었네염 ㅠㅠ 


혹시나 천안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고민이 있으신분은 


봄날횟집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말이요~ 꼭 예약을 하셔요 ㅠㅠ 꼭꼭~!!!


아니시면 많이많이 기다리셔야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