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부여할매순대 독특한 백순대가 들어있는


부여군에 위치한 부여할매순대 3대째 이어져온 맛이라는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간 곳 


부여에서 꽤 유명한 순대국밥집이라고 한다 





병천순대에는 

모듬순대가 있는데 

여긴 없었다 

순대+볶음인가 

살짝 헤깔렸다




자리는 전부 좌석으로만~ 되어있었음둥







밑반찬으로는 열무김치와 깍두기 양파 쌈장 새우젓이엿는데

나의 관심을 끈 것은 순대국밥에 들어있는 백순대였다능~!!!


개인적으로 선지가 들어가 피순대를 좋아하는데

백순대라서 새로움과 기대감이 가득가득 





더 자세히 보고 싶어서 찰칵 

식감이 넘나 좋았고 

맛이 깔끔하면서 넘나 좋았으요 


잡내까지는 아니고 

어느정도의 고기향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후루룩후루룩 


ㅋㅋㅋㅋ



부여할매순대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갈것 같습니당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