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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인터넷/스마트워커#1-구글

Study Google! Chrome!! #16 구글 배우기!!- 구글 할 일 목록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 컴앤인 박팀장입니다.

 

[구글 완전 정복] #33 구글 할 일 목록 관리하기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정과는 다르게 소소한 약속이라든지, 메모라든지,

 

할 일 목록에 작성하시면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좀 뭐랄까

 

너무 스마트기기에 기대어 쓰는 제가 좀 좋지많은 않지만,

 

업무를 보는 입장에서

 

여러 약속들과 꼭 해야 될을 잊지 않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고고고

 

 

 

 

[지메일]을 클릭해주시면 숨겨져 있던 메뉴가 나옵니다.

 

[할 일 목록]

 

 

나의 할일을 알려주세요~!!!!

 

 

 

 

 

제목을 쓰셔도 되고,

 

안 쓰시고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세부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날짜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달력모양의 아이콘을 눌르시면 되구요~

 

 

입력이 끝나셨다면 따로 저장버튼이 없이

 

바로 [목록으로 돌아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기타 작업]에 있는 항목들은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주시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할일 목록이 보이시나요?

 

일정과는 별개로 잊어버리기 쉬운 할 일들을 메모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을 이용하면서 부터

 

나도 모르게 구글에 빠져버린듯한 느낌입니다.

 

출근하면서 메일 확인을 하고,

 

직장 상사의 업무지시를 할 일 목록에 꾸준히 작성하고,

 

^^

 

틈틈히 일정을 체크하며,~

 

어우 ~!!!!!!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