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탐방

세사동벙개 청주 애견카페 개꿈


청주애견까페 개꿈 ㅎㅎ 



어렸을때 강아지에게 물려 


아픈 기억이 있어 강아지를 무서워하지만 


애견카페의 강아지는 왠지 모르게 


귀염귀염한 녀석들과 


녀석들이 말을 아주 잘 들을줄 알았다 ㅎㅎㅎ 




긍데 꼭 그러지 않다는걸 알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쁜 사진을 찍기 위해 





숨막히는 뒷태 


첨엔 꼬리인줄 모르고 


응아를 뭍히고 다니는줄 ㅎㅎㅎㅎㅎ




장난꾸러기 두마리 


엄청 뛰어다니며 서로 물고하던데 


재밌게 노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염 






아웅~ 


나찍어봐랑!! 






찍기싫으면 말구 






담엔 또와랑 닝겐아 ㅎㅎㅎ







애견카페 


개꿈 ㅎㅎ 


내가 강아지를 키운다면 자주 가고 싶은곳 입니다. 


서로서로 장난치며 뛰어노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개가 꿈꾸는 곳 


개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