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문명5 신과왕 공략기

문명5 신과왕 과학승리 도전기 3-9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

 

울창한 숲입니다.

 

음 ~ 여러분들은 게임할때 얼마정도 걸리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주말이나 휴일에 할일 없을때

 

하루 종일 하는것 같습니다 ㅋ

 

정말 포옥 빠져서 말이죠..

 

 

 

엊그제 저녁

 

치즈돈까스를 먹었는데 배탈(장염인듯?)이 나서 화장실은 20번도 넘게 갔다오느냐;;;

 

정신이 정말 나가있었네염;;

 

치즈돈까스 ;;;;

 

 

여하튼~

 

우주선 발사를 위해

 

!!!!

 

 

 

 

평화 안해요 ~

 

부르조아 아저씨 ~!!

 

4만골드가 넘어가시넹 ;; ㅋㅋ

 

 

 

 

스텔스 조앙

 

 

 

스텔스의 업그레이드를 참고해주시면 감솨감솨 ~!!

 

 

 

 

 

조정실이 완료 되었네요 ~~

 

 

 

 

 

5

 

4

 

3

 

2

 

1

 

0

 

 

 


 


 

 

성공 ~!!

 

나로호 성공입니다 ~!!!

 

ㅋㅋㅋㅋ

 

나로호 성공한지 일주일 정도 지난듯하네요 ..

 

 

 

 

 

 

 

 

 

 

 

 

 

 

 

 

 

 

 

 

 

 

문명5를 하면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

 

끝날때쯤에 ...

 

새로운 게임이 하고 싶어져요 ㅋ

 

 

곧.. 신난이도 공략기를 올릴께요 ..

 

행쇼 ~!!!!

 

 

AutoSave_0340 AD-1920.Civ5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