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탐방

불당호수공원 아파트타임랩스 + 천안 불당3차호반아파트 최종점검


날씨 때문인지 ~ 


참석자가 많이 없는 가운데 


아파트 타임랩스를 연출 해보았습니다. 


프로그램은 flash 와 유튜브 크레이티브로 음악을 입혔습니다. 


퀄리티는 좋지 않습니다. 


나중에 맑은 날씨에 다시 한번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약 2시간 30분 동안 촬영한 결과물을 별자리타임랩스 프로그램으로 돌린결과 값 ↑↑↑↑


처음치고는 나름 원하는 결과값이 나와 만족스러운 ㅎㅎㅎㅎ


앞으로 주변 아파트들의 타임랩스를 촬영하여 종종 올리고 싶다 




수 많은 아파트들에서 누군가 살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세상에 나 혼자만이 아니라고 생각이든다 


그냥 망상에 불과 하지만 








위 사진들을 신불당호반3차아파트 최종점검때 불을 다 켜놓고 테스트 하는거 같았다 


밝은게 넘나 멋졌다고 해야되나 



여튼 혼자만의 출사이지만 


사진은 언제나 재밌는 ㅎㅎㅎ